Skip Menu
본문 바로가기

포토갤러리

홈 > 현장속으로 > 포토갤러리

정헌율 시장, 인구문제 협력 요청 기관 방문 행보 지속

작성자
홍보담당관
작성일
20.11.20
조회수
373

익산愛주소바로갖기추진및공감대형성을위한익산병원방문-기념촬영1.jpg (9265 kb) 전용뷰어
익산愛주소바로갖기추진및공감대형성을위한익산병원방문.jpg (9557 kb) 전용뷰어

정헌율 시장, 인구문제 협력 요청 기관 방문 행보 지속

정헌율 시장, 인구문제 협력 요청 기관 방문 행보 지속


정헌율 시장, 인구문제 협력 요청 기관 방문 행보 지속

- 익산愛 주소 바로갖기 홍보 -

 

정헌율 시장이 지역 기관을 잇따라 방문해 고강도 인구정책과 익산愛 주소 바로갖기 정책을 홍보하는 등 인구문제에 대한 적극적인 협력을 요청하고 나섰다.

 

정 시장은 10일 익산병원을 방문해 익산愛 주소 바로갖기 등 인구정책을 홍보했다. 앞서 정 시장은 지난달 5일 한국폴리텍대학 익산캠퍼스, 14일 농업기술실용화재단, 15일 익산고등학교, 28일 전북기계공업고등학교, 30일 원광대학교 병원을 방문한 바 있다.

 

정 시장은 인구 감소로 호남 3대 도시 위상을 빼앗길 현 상황을 설명하고 이를 위해 익산병원 직원들이 익산사랑운동 실천 캠페인과 익산愛 주소 바로갖기 등에 적극 관심과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정 시장은 오는 16일 원불교대학원대학교를 방문하는 등 앞으로도 지역 기관과 인구문제 해결을 위한 상생협력 행보를 이어갈 방침이다.

 

시는 정헌율 시장부터 시작한 SNS 챌린지, 인구늘리기 정책에 대한 상호협력을 위해 주요 기관·단체와 릴레이 협약 체결, 익산시와 시민이 함께 나서 인구문제 해결에 동참하여 호남 3대 도시의 시민으로서 소명의식을 갖자는 의미를 담아 온·오프라인 범시민 서명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 이전글
‘자랑스러운 익산 만들기’ 교육기관도 함께한다
> 다음글
새마을회, ‘이웃사랑은 더하고 김장은 나누고’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