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본문 바로가기

포토갤러리

홈 > 현장속으로 > 포토갤러리

새마을회, ‘이웃사랑은 더하고 김장은 나누고’

작성자
홍보담당관
작성일
20.11.20
조회수
388

익산시새마을회사랑의김장김치나누기행사-기념촬영.jpg (12800 kb) 전용뷰어
익산시새마을회사랑의김장김치나누기행사-김장김치버무리고있는정헌율익산시장,유재구익산시의회의장.jpg (10088 kb) 전용뷰어
익산시새마을회사랑의김장김치나누기행사4.jpg (11890 kb) 전용뷰어

새마을회, ‘이웃사랑은 더하고 김장은 나누고’

새마을회, ‘이웃사랑은 더하고 김장은 나누고’

새마을회, ‘이웃사랑은 더하고 김장은 나누고’


새마을회, ‘이웃사랑은 더하고 김장은 나누고

 

익산지역에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할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새마을회는 지난 10일부터 사흘 동안 공설운동장 인근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정헌율 시장과 유재구 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도 참여해 더욱 의미가 깊었다. 이들은 현장에서 새마을 회원들을 격려하고 같이 김치를 담그는 등 따뜻한 이웃사랑을 직접 실천했다.

 

이번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는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3일간 읍면동 새마을 회원 500여명이 참여했으며 참여자들은 배추 3천 포기 상당의 김치를 사랑과 정성으로 담갔다. 마련된 김장김치는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조홍찬 새마을회 회장은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이런 나눔 행사를 할 수 있다는 것이 보람되고 기쁘다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김장김치를 통해 보다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헌율 시장은매년 꾸준히 김장 나누기 행사를 통해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새마을회원 여러분에게 감사의 말을 드린다고 전했다.

 
< 이전글
정헌율 시장, 인구문제 협력 요청 기관 방문 행보 지속
> 다음글
안전한 돌봄공간 ‘우리마을돌봄’ 운영 본격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