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본문 바로가기

포토갤러리

홈 > 현장속으로 > 포토갤러리

동산동,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봉사 실시

작성자
홍보담당관
작성일
20.11.20
조회수
490

동산동2개단체김장나눔행사-기념촬영1.jpg (12801 kb) 전용뷰어
동산동2개단체김장나눔행사-김장김치버무리고있는정헌율익산시장,유재구익산시의회의장2.jpg (12570 kb) 전용뷰어

동산동,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봉사 실시

동산동,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봉사 실시


동산동,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봉사 실시

 

동산동 통장협의회(회장 이명숙)와 새마을부녀회(회장 전매자)17일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에 이어 동산동 통장협의회와 새마을 부녀회 약 60여명의 회원들이 참여해 행정복지센터에서 사랑과 정성으로 김치를 담갔다. 완성된 김장김치 700포기는 경로당, 저소득 세대 등 어려운 이웃 240세대에게 전달됐다.

 

통장협의회와 새마을부녀회원들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마스크를 쓰고 위생과 방역에 더욱 신경을 쓰며 김장을 진행했다.

 

이명숙 동산동 통장협의회장은코로나19로 인하여 다들 걱정이 많은데 날씨가 추워지면 우리 이웃들이 더욱 어려워지실 것 같다이번 김장나눔이 힘들고 지친 우리 이웃들에게 따뜻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나영근 동산동장은 매년 동산동 통장협의회와 새마을부녀회가 함께하는 이웃사랑 봉사활동을 통해 동산동이 정이 넉넉한 행복동으로 도약하고 발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산동 통장협의회, 새마을 부녀회 등 60여명의 회원은 12년째 김장김치 담그기 봉사뿐만 아니라 유천생태습지공원 꽃길조성사업, 밑반찬 지원사업, 환경정화 활동 등 관내 어려운 이웃들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봉사에 앞장서고 있다.

 
< 이전글
‘자랑스러운 익산 만들기’, 공공기관 참여
> 다음글
미세먼지 감시 ‘전북권 대기환경연구소’ 본격 운영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