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본문 바로가기

시정에바란다

홈 > 시민과의소통 > 시정에바란다

  • 시정에 바란다게시판은 여러분들의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하여 확인되지 않은 사실을 유포하는 행위, 특정인의 실명을 거론하며 특정기관·단체·부서를 비난·비방하거나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글, 욕설 등 불건전한 글, 상업성 광고 글이나, 동일한 내용의 글을 반복해서 올리는 글 등은 익산시 인터넷 홈페이지 운영 활성화 조례에 따라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 최근 증가하는 홈페이지 해킹에 대비하고자 본문 또는 첨부글에 특수문자 포함시 게시가 차단됩니다,특수문자 예) ;: " ´ < > ]* = 등입니다.
  • 민원글 내용에 개인정보를 넣었을 시 글이 차단됩니다.
공개여부
공개
제목
모현동 프리덤 휘트니스옆 도로
글번호
25632
 
 
 
 
작성자
***
작성일
2018-06-21
조회수
292
처리상태
답변처리중
 
 
 
 
답변부서
교통행정과      
모현동 프리덤 휘트니스 옆 미래와 여성으로 올라가는 도로입니다 저녁시간만 되면 양쪽으로 길게 늘어선 차들때문에 통행이 어지간히 불편한게 아닙니다 진입로 입구쪽에 있는 가운데 봉을 최소한 교회있는 곳까지 세워주셨으면 하네요



첨부파일20180621_193421.jpg (2678 kb) 전용뷰어

목록 수정 삭제


답변 글

시정에 바란다 답글

답변부서
교통행정과
작성일
2018-06-25
연락처
063-859-5566
담당자
전영규
답변만족도

1. 항상 교통안전에 관심을 가져 주심에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사항에 대하여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민원인께서는 모현동 프리덤휘트니스에서 성진교회 방향 삼거리까지 도로 중앙부분에 유도봉 설치를 요구하시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3. 중앙선에 유도봉 설치를 위하여 경찰서와 협의 하였으나, 도로 구조상(왕복2차로)에 인도가 없는 도로의 특성상 도로의 중앙에 유도봉 설치 시 발생할 다른 문제점들로 도로운영에 어려움이 있어 민원인 요구사항처럼 전체적인 설치는 어렵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4. 성진교회입구 삼거리 부근 15m정도는 교차로의 통행확보 등을 위하여 설치하고 추후 재검토 하도록 하겠습니다.

5. 도로변 주정차로 인하여 발생하는 민원사항에 대하여 공감하나, 만족스런 답변 주지 못하는 점 사과드립니다.

6.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익산시청 교통행정과 전영규(☎859-5566)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십시오 감사합니다. 끝.

답변 만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