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본문 바로가기

시정에바란다

홈 > 시민과의소통 > 시정에바란다

  • 시정에 바란다게시판은 여러분들의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하여 확인되지 않은 사실을 유포하는 행위, 특정인의 실명을 거론하며 특정기관·단체·부서를 비난·비방하거나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글, 욕설 등 불건전한 글, 상업성 광고 글이나, 동일한 내용의 글을 반복해서 올리는 글 등은 익산시 인터넷 홈페이지 운영 활성화 조례에 따라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 최근 증가하는 홈페이지 해킹에 대비하고자 본문 또는 첨부글에 특수문자 포함시 게시가 차단됩니다,특수문자 예) ;: " ´ < > ]* = 등입니다.
  • 민원글 내용에 개인정보를 넣었을 시 글이 차단됩니다.
공개여부
공개
제목
다둥이 카드 발급 관련
글번호
26092
 
 
 
 
작성자
***
작성일
2018-08-16
조회수
476
처리상태
답변처리중
 
 
 
 
답변부서
여성가족과      

2자녀 이상 혜택인 "다둥이카드"를 발급 받으려고 시청 홈페이지에서 검색 해 보니 "아이조아카드"라고 가까운

농협에서 발급 하라 하셨는데 농협에 문의 전화하니 '아이조아카드'는 없어졌다고 하는데 어떤 카드를 발급

받아야 하는건가요?



목록 수정 삭제


답변 글

다둥이카드 발급과 관련하여

답변부서
여성보육과
작성일
2018-08-20
연락처
063-859-5331
담당자
윤경순
답변만족도

◦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 문의하신 『다둥이카드발급』건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가) 다둥이 카드는 전북도에 거주하는 도민으로서 막내가 만13세 이하의 자녀를 둔 가정에 발급하여 다자녀가정에 다양하고 실질적인 경제적․문화적 혜택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으로 ‘아이조아카드’이며

나) 전라북도와 농협BC카드 협약체결로 진행되며 현재에도 유효한 카드입니다.

다) 아이조아카드는 전라북도와 가맹점 협약을 맺은 점포를 이용시 일정금액의 할인이나 서비스 품목등을 지급해주는 것으로 우리 익산시도 2018년말까지 가맹점 10개소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자세한 사항은 아이조아카드 홈페이지(http://izoa.bccard.com/izoa/)를 방문하시거나 여성보육과 윤경순(☎859-5331)에게 문의하여 주시면 성실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답변 만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