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본문 바로가기

시정에바란다

홈 > 시민과의소통 > 시정에바란다

  • 시정에 바란다게시판은 여러분들의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하여 확인되지 않은 사실을 유포하는 행위, 특정인의 실명을 거론하며 특정기관·단체·부서를 비난·비방하거나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글, 욕설 등 불건전한 글, 상업성 광고 글이나, 동일한 내용의 글을 반복해서 올리는 글 등은 익산시 인터넷 홈페이지 운영 활성화 조례에 따라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 최근 증가하는 홈페이지 해킹에 대비하고자 본문 또는 첨부글에 특수문자 포함시 게시가 차단됩니다,특수문자 예) ;: " ´ < > ]* = 등입니다.
  • 민원글 내용에 개인정보를 넣었을 시 글이 차단됩니다.
공개여부
공개
제목
주차 문제점
글번호
27133
 
 
 
 
작성자
***
작성일
2019-01-21
조회수
262
처리상태
답변처리중
 
 
 
 
답변부서
교통행정과      
영등동 제일2차 옆 도로주변에 1월7일부터고정식 카메라 단속을 하고있으나 한쪽은 주차을 할수있도록 주민에들에게 배려을해주신것으로 알고있으나 도로공사 화물차량7~8대을 주차해 버리면 주변 주민들은 주차할수가 없어 큰.불편을 격고있습니다 도로공사차량주차을 딴대로옮길수있도록 부탁드립니다 고정식카메라도야간에는 주민들위해서주차을 할수있도록 허용해주시길 바랍니다 .

목록 수정 삭제


답변 글

주정차 관련 문의

답변부서
교통행정과
작성일
2019-01-25
연락처
담당자
이정협
답변만족도

1. 안녕하십니까? 우리시 홈페이지 시정에 바란다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2. 해당 라인은 주정차 금지 구간이 아닌 관계로 해당 부서에서도 이동시킬 수 있는 권한이 없음을 말씀드립니다. 아울러 귀하께서 말씀하신 구간에 있는 해당 차주에게 불편 사항을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3. 답변내용에 대한 추가문의 사항 있으시면 익산시청 교통행정과 이정협(☎859-5977) 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만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