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본문 바로가기

시정에바란다

홈 > 시민과의소통 > 시정에바란다

  • 시정에 바란다게시판은 여러분들의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하여 확인되지 않은 사실을 유포하는 행위, 특정인의 실명을 거론하며 특정기관·단체·부서를 비난·비방하거나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글, 욕설 등 불건전한 글, 상업성 광고 글이나, 동일한 내용의 글을 반복해서 올리는 글 등은 익산시 인터넷 홈페이지 운영 활성화 조례에 따라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 최근 증가하는 홈페이지 해킹에 대비하고자 본문 또는 첨부글에 특수문자 포함시 게시가 차단됩니다,특수문자 예) ;: " ´ < > ]* = 등입니다.
  • 민원글 내용에 개인정보를 넣었을 시 글이 차단됩니다.
공개여부
공개
제목
인도 옆 풀
글번호
28110
 
 
 
 
작성자
***
작성일
2019-06-17
조회수
192
처리상태
답변처리중
 
 
 
 
답변부서
도로관리과      

저는 고려온천아파트에 삽니다. 저는 버스를 놓치면 걸어가는데 안그래도 버스가 거의 1시간에 한대씩밖에 없어서 기다리다가는 늦기에 걸어가는편입니다. 그런데 아파트에서부터 삼례까지 걸어가는 인도 옆 풀이 무성하게 자라서 걷기에 너무 불편하고 벌레도 많습니다. 오늘도 걸어왔는데 풀을 피해 걷는데 풀이 인도에도 있고 옆에도 있고 불편했습니다. 인도 옆 풀 좀 깎아주세요ㅠ 그리고 금마서동공원에도 산책하는 인도 옆에 풀이 많아서 산책하기에 불편합니다. 공원에 있는 인도 옆 풀도 깎아주세요!!



목록 수정 삭제


답변 글

춘포면 고려온천아파트 ~ 삼례 방면 인도 제초작업 요청

답변부서
도로과
작성일
2019-06-24
연락처
담당자
최두훈
답변만족도

가. 시민이 행복한 품격도시 익산을 만들기 위한 귀하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나. 귀하께서 건의하신 춘포면 고려온천아파트~삼례 방면 인도 제초작업 요청 건에 대하여 답변 드립니다.

다. 해당 구간의 제초작업이 6월 중으로 예정되어 있으며, 빠른 시일 내에 제거 조치하겠습니다.

라. 기타 문의사항은 도로과 최두훈 주무관(☎859-5532)에게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으며, 귀하의 가정에 항상 평안이 함께 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답변 만족도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