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본문 바로가기

시정에바란다

홈 > 시민과의소통 > 시정에바란다

  • 시정에 바란다게시판은 여러분들의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하여 확인되지 않은 사실을 유포하는 행위, 특정인의 실명을 거론하며 특정기관·단체·부서를 비난·비방하거나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글, 욕설 등 불건전한 글, 상업성 광고 글이나, 동일한 내용의 글을 반복해서 올리는 글 등은 익산시 인터넷 홈페이지 운영 활성화 조례에 따라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 최근 증가하는 홈페이지 해킹에 대비하고자 본문 또는 첨부글에 특수문자 포함시 게시가 차단됩니다,특수문자 예) ;: " ´ < > ]* = 등입니다.
  • 민원글 내용에 개인정보를 넣었을 시 글이 차단됩니다.
공개여부
공개
제목
버스 시간 조정
글번호
28111
 
 
 
 
작성자
***
작성일
2019-06-17
조회수
149
처리상태
답변처리중
 
 
 
 
답변부서
교통행정과      

저는 고려온천아파트에 삽니다. 저희는 버스가 한시간에 한대씩 어쩌다가 한시간에 2대씩있는데 특히 저녁 시간 버스가 1시간에 한대 아니면 예를들어 7시17분 7시19분 이렇게 버스가 있습니다. 그리고 삼례에서 집가누 버스도 1시간에 한대씩 있어서 놓치면 기다리기 힘들고 여름엔 덥고 겨울엔 추워서 더 힘듭니다. 이뿐만이아니라 비가 오거나 눈이 오거나 태풍이 오면 와야할 버스가 아예 오지 않을때도 있습니다. 적어도 1시간에 버스가 2~3대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뿐만이 아니라 고려온천주민 등 65,66,67번 버스를 타시는 모든분들이 불편해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시간대를 붙여놓치말고 띄어서 배치해주세요. 지금 이렇게 된지가 몇년이 되어가는데 시간이 바뀔줄 알고 기다렸다가 바뀌지않아서 문의드립니다. 부탁드립니다ㅠ 버스시간 좀 1시간에 기본 2~3대로 늘려주세요!!



목록 수정 삭제


답변 글

버스 시간 조정

답변부서
교통행정과
작성일
2019-06-19
연락처
담당자
유지홍
답변만족도

1. 우리시 교통행정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귀하에게 감사드립니다.

 

2. 65, 66, 67번 노선의 추가 투입을 위해선 우리시 161대 중 다른 노선의 감회를 실시해야 추가할 수 있는 문제로 시내버스공동관리위원회 및 운수업체 등과 종합적으로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3.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교통행정과 유지홍(☏859-5975)에게 전화주시면 성심․성의껏 안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만족도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