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본문 바로가기

시정에바란다

홈 > 시민과의소통 > 시정에바란다

  • 시정에 바란다게시판은 여러분들의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하여 확인되지 않은 사실을 유포하는 행위, 특정인의 실명을 거론하며 특정기관·단체·부서를 비난·비방하거나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글, 욕설 등 불건전한 글, 상업성 광고 글이나, 동일한 내용의 글을 반복해서 올리는 글 등은 익산시 인터넷 홈페이지 운영 활성화 조례에 따라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 최근 증가하는 홈페이지 해킹에 대비하고자 본문 또는 첨부글에 특수문자 포함시 게시가 차단됩니다,특수문자 예) ;: " ´ < > ]* = 등입니다.
  • 민원글 내용에 개인정보를 넣었을 시 글이 차단됩니다.
공개여부
공개
제목
터미널 109번 버스
글번호
28141
 
 
 
 
작성자
***
작성일
2019-06-19
조회수
142
처리상태
답변처리중
 
 
 
 
답변부서
교통행정과      

터미널에서 109번 동산동 버스만 2대 연속 올때가 한 두번이 아니에요 기다려도 3~40분 기다려야 탈 수 있어요 안그래도 요즘 여름이라 더운데 기다리기만 하니까 화병나서 뒤질거같아요 기다리다가 안와서 시간아까워서 택시 타고 비싼돈 내고 집가는것도 짜증나요



목록 수정 삭제


답변 글

터미널 109번 버스

답변부서
교통행정과
작성일
2019-06-20
연락처
담당자
유지홍
답변만족도

1. 우리시 교통행정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귀하에게 감사드립니다.

 

2. 109번 버스는 평화동사거리에서 터미널로 진입할 때 모현동과 동산동 방향 모두 동일한 노선을 운행하는 관계로 109번 운행시 차량 전면에 모현동으로 운행할 경우 모현동 방면, 동산동으로 운행할 경우 동산동 방면이라는 안내표지판을 표시하고 운행하고 있지만, 신규 운수종사자의 미숙으로 인하여 안내표지판 표시를 교체하지 않고 운행한 사실을 확인하였습니다. 운수업체에 시민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운행관리에 만전을 기하도록 지시하고, 운수종사자 교육 등을 철저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3.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교통행정과 유지홍(☏859-5975)에게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만족도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