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본문 바로가기

시정에바란다

홈 > 시민과의소통 > 시정에바란다

  • 시정에 바란다게시판은 여러분들의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하여 확인되지 않은 사실을 유포하는 행위, 특정인의 실명을 거론하며 특정기관·단체·부서를 비난·비방하거나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글, 욕설 등 불건전한 글, 상업성 광고 글이나, 동일한 내용의 글을 반복해서 올리는 글 등은 익산시 인터넷 홈페이지 운영 활성화 조례에 따라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 최근 증가하는 홈페이지 해킹에 대비하고자 본문 또는 첨부글에 특수문자 포함시 게시가 차단됩니다,특수문자 예) ;: " ´ < > ]* = 등입니다.
  • 민원글 내용에 개인정보를 넣었을 시 글이 차단됩니다.
공개여부
공개
제목
농로포장
글번호
29353
 
 
 
 
작성자
***
작성일
2019-11-15
조회수
246
처리상태
답변처리중
 
 
 
 
답변부서
바이오농업과      
몇년째 예산없다는이유로~ 농로포장이 뒤로 밀리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ᆞ 언제까지 기다러하나? 시원한 답편부탁드립니다ᆞ 함라면 신목리1652-1번지 소하천 놈로

목록 수정 삭제


답변 글

답변

답변부서
미래농업과
작성일
2019-11-23
연락처
담당자
백승훈
답변만족도

1. 평소 시정에 관심을 가져주신데 대하여 깊감사를 드리며, 아울러 귀 댁평안 행복이 항상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2. 귀하께서 신청하신 농로포장 사업추진 하기 위해서는 먼저 사업대상지로 선정되어야 하며, 선정절차는 해당 읍면동에 신청하면 시 재정여건 등을 감안하여 사업부서 및 예산 관리부서와 함께 우선 시급한 순서대로 사업대상지를 선정하여 추진하고 있습니다.

3. 해당 농로포장 위치는 2020년 본예산에 예산을 신청 하였으며 예산이 편성이 되면 사업기간 안에 농로포장을 시행할 계획이오며, 아울러 사업구간이 사유지인 경우 신청인이 해당토지 소유자와의 협의가 되어 토지사용승낙이 첨부되어야 사업추진이 가능함을 알려드리오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타 불편한 사항이 있으시면 익산시청 미래농업과 백승훈(063-859-5247)에게 연락주시면 자세히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만족도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