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본문 바로가기

시정에바란다

홈 > 시민과의소통 > 시정에바란다

  • 시정에 바란다게시판은 여러분들의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하여 확인되지 않은 사실을 유포하는 행위, 특정인의 실명을 거론하며 특정기관·단체·부서를 비난·비방하거나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글, 욕설 등 불건전한 글, 상업성 광고 글이나, 동일한 내용의 글을 반복해서 올리는 글 등은 익산시 인터넷 홈페이지 운영 활성화 조례에 따라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 최근 증가하는 홈페이지 해킹에 대비하고자 본문 또는 첨부글에 특수문자 포함시 게시가 차단됩니다,특수문자 예) ;: " ´ < > ]* = 등입니다.
  • 민원글 내용에 개인정보를 넣었을 시 글이 차단됩니다.
공개여부
공개
제목
탑천농작물경작 금지요청
글번호
32175
 
 
 
 
작성자
***
작성일
2021-01-15
조회수
328
처리상태
답변처리중
 
 
 
 
답변부서
건설과      


첨부파일탑천을살려주세요.hwp (32 kb) 전용뷰어

목록 수정 삭제


답변 글

탑천 농작물경작 금지요청

답변부서
건설과
작성일
2021-01-20
연락처
063-859-5696
담당자
이진우
답변만족도

 1) 하천 행정 발전을 위하여 관심을 가져 주신점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2) 우리시가 관리하고 있는 탑천은 지방하천이며, 하천구역 내에 허가 없이 농작물을 경작하는 것은 불법행위에 해당한 사항으로서 경작 금지를 위하여 안내 표지판을 추가 설치할 것이며, 불법 경작 지도단속을 더욱 강화해 나가도록 하겠으며,

3) 불법 쓰레기 투기 방지를 위하여 하천 지도단속을 강화하고, 쓰레기 처리에 대해서는 청소자원과와 협조하여 처리중에 있습니다.

4) 또한 유관기관과(면사무소, 가로정비, 청소행정 등) 협업을 통한 감시단을 운영하여 상시로 지도단속을 할 계획입니다.

5) 깨끗한 하천 환경유지를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으며, 위 민원내용과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하천관리계 이진우(859-5696)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귀하의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만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