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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접수 익산시 긴급문자서비스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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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산시 긴급문자 서비스」란

  • 긴급 재난문자 송출기준에 미흡하더라도 시민생활 안정을 위해 대시민 홍보가 필요한 경우를 대비한 긴급홍보 수단으로,
    시민들에게 주야간 긴급문자를 발송하는 시스템
  • 예시) 버스파업 및 운행중지, 음식물쓰레기 수거중단, 단수, 대형사고 등

사업 내용

  • 사업명 : 익산시 긴급문자 서비스
  • 해당분야 : 다수의 시민생활에 영향을 미칠수 있는 각족 긴급사항 및 안전사고 등
  • 대상 : 사전 신청서를 제출한 시민 대상 문자메세지 발송
  • 발송시기 : 사전 상황판단회의를 거쳐 긴급홍보가 필요한 경우 즉시 발송

신청 접수

  • 접수기간 : 2019. 11. ~
  • 접수방법 :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방문 접수, 시홈페이지 온란인 접수, 팩스 접수 (063-859-5059)
  • 제출서류 : 신청서 (온란인 접수시 온라인 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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