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인사말

home홈 > 소개 > 인사말

주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삼성동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 동은 2003년 6월 24일 부송동 1094-2번지에 지하1층, 지상4층 총 연면적 1,678㎡의 규모로 새롭게 주민자치센터를 신축하여 주민들의 여가를 선용 할 수 있도록 생활체육, 문화활동의 터전을 마련하였습니다.


현재 운영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서예, 영어, 댄스스포츠, 에어로빅, 생활요가, 노래교실, 통기타 등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공히 이용할 수 있으며 정해진 시간 내에는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2003년 11월 1일부터 어린이 독서실을 개장 운영하여 정서함양과 호연지기를 기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할 계획입니다.


주민여러분 !
주민자치센터의 운영 주체는 지역 주민이고 시설의 공간은 주민이 이용하실수 있는 서비스 공간입니다. 따라서 주민여러분의 욕구에 충족 될 수 있도록 신규 프로그램을 발굴하여 운영 할 계획임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주민자치센터의 공간과 시설장비는 주민여러분의 재산입니다. 소중하게 이용해 주시고 보다 많이 참여해주심으로써 삼성동 지역주민 상호간 훈훈한 정과 정보를 교환 할 수 있는 터전이 될 수 있도록 협조 있으시길 바랍니다.


끝으로 저회 모두는 주민 여러분이 편안한 마음으로 주민자치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익산시 삼성동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