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하기 좋은도시 익산시


기업애로건의 및 홍보

기업애로 건의 및 해결

Home > 기업애로건의 및 홍보 > 기업애로 건의 및 해결

영업비밀 유출 건과 관련 재능 기부교육

작성자
이승국
작성일
2017-12-21
조회수
455

안녕하세요.

 

본인은 송파구에 거주하며 송파구 소재 동부지법 앞에서 디지털포렌식 업무를 하는 사무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는 http://ddra1.com입니다. 참조바랍니다.

 

익산시민은 아니지만 고등학교까지는 익산에서 나왔고 부모님께서는 익산시 모현동 소재에 거주하고 계십니다.

 

다름이 아니라 디지털포렌식이란 교육으로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분들에게 재능기부를 하고 싶어서 이렇게 제안해봅니다.

 

디지털포렌식이라는 말은 익히 들어서 잘 알고 계실 겁니다. 얼마 전 까지만 해도 이게 뭐야 했었지만 지금은 뉴스에도 일주일에 두 세번 정도는 사회면의 사건사고를 통해서 등장을 합니다.

 

디지털포렌식은 컴퓨터의 하드디스크나 모바일의 플래시 메모리에서 생성된 데이터가 어떤 이유로 생성이 됐는지 원인을 파악하고 의미를 해석하는 일입니다. 쉽게 말하면, 컴퓨터나 모바일 장치 등의 각종 저장장치에 남겨진 흔적을 분석하여 범죄의 단서를 찾는 기법이죠.

 

주로 사건 발생은 회사내에서 얼마전까기 같이 근무했던 퇴직직원에 의해 주로 발생합니다. 이때문에 회사는 막대한 손해를 입게되죠. 이러한 일로 소송을 하게되면 변호사 선임비용에 단서를 찾아내기 위한 분석 비용까지 만만치 않게 듭니다. 이러한 일들은 본인이 분석하면서 많이 봐왔기 때문에 잘 알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교육을 전문 교육기관에서 받기 위한 비용도 만만치 않습니다. 5일 교육으로 300만원 정도합니다.

 

이런 교육을 익산 시에 소재된 기업인 들을 상대로 재능기부로 해드리고 싶습니다. 고려해보시고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래는 저의 주요 경력입니다.

    

  

주요 업무

- 국내 법무법인, 기업에서 발생한 영업비밀 유출건 증거 분석 다수

- 국내 각 법원 출장 분석(서울, 부산, 창원 등) 다수

 

 

 

  

주요 경력 및 교육 커리큘럼에 대해서는 요청하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 이전글
친환경페인트 사용
> 다음글
익산시) 2020. 하반기 노후경유차 조기폐차 지원사업 당첨자 선정 완료

목록 답변 수정 삭제

답변 글

익산시 기업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투자유치과
작성일
2018/02/01/
조회수
1

답변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익산시를 비롯한 익산시 기업에 관심을 가져주신 것에 대해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아래의 번호로 연락을 주시면 긍정적으로 검토하여 보겠습니다.

 

063-859-5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