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학습정보

익산시 평생학습관 > 평생학습정보 > 언론보도

언론보도

【2022. 07. 11】 참여와 소통의 ‘꽃다운 익산시민+ 대학’

  • 담당부서 교육정보과
  • 작성일 2022-07-20
  • 조회수290

[언론사:전북일보, 더코리아, 투데이안, 미디어투데이, 뉴스포인트, 케이에스피뉴스, 플러스코리아, 미디어이슈]

 

익산시는 ‘꽃다운 익산시민+ 대학’을 통해 시민들의 참여와 소통의 장을 만든다.


시는 오는 13일 오후 2시 솜리예술회관 중공연장에서 ‘성장, 의미로 실현하라’라는 주제로 유재천 의미공학 연구소 대표를 강사로 꽃다운 익산시민+ 대학 제4강좌를 진행한다.

유재천 대표는 현재 의미공학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으며,‘EBS 생각하는 콘서트’와‘세바시’에 출연했다. 저서로는 ‘취준생 컴피컨시’, ‘여행이 끝나도 삶은 계속된다’를 집필했다.

이번 강연에서는 복잡하고 다양하게 얽힌 현대사회에 지친 시민들에게 자기 경영 방법에 대한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꽃다운 익산시민+ 대학은 2004년부터 18년간의 역사를 자랑하며, 248강좌 88,138명이 참여한 익산시민 교육의 대표강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많은 시민들이 다양한 정보를 얻고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꽃다운 익산시민+ 대학은 앞으로도 사회 각 분야의 명사들을 초청해 강좌를 진행할 계획이며, 자세한 강의 일정과 주제는 익산시 평생학습관홈페이지(https://www.iksan.go.kr/lll)를 참고하면 된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