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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산시 민원처리 프로세스 개선요청 합니다.
민원인이 시민의 소리에 넣은 민원은
비공개로 해도 일반시민만 볼수없고
시청직원들은 전직원이 볼수있다는
감사실의 답변에 황당함을 금할수 없습니다.
정상적인 민원시스템이라면 민원인이 비공개 요청시
민원인과 민원담당부서만 볼수있어야 하고
민원과 관련한 민원인이 회피하고 싶은 부서에서는 볼수없
어야함에도 회피부서에서 민원인에게 직접 전화오게 하는
민원시스템이라면 어느 시민이 불편사항을 시민의소리에
쓰겠습니까?
시장님께서는 민원처리 시스템 개선부터 검토 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답변 글
∘ 먼저 시정발전에 관심을 가져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시민의 소리-시정에바란다] 비공개로 접수 된 민원은 감사담당관 직소민원실 시정에바란다 게시판 관리자와 민원 처리 담당자로 지정된 부서만 열람이 가능하고, 민원과 관련되지 않은 기타 타부서에서는 열람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 추가 문의사항은 감사담당관 직소민원실(☎ 063-859-5032, 이루리 주무관)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