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본문 바로가기

시정에바란다

홈 > 시민과의소통 > 시정에바란다

  • 시정에 바란다게시판은 여러분들의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하여 확인되지 않은 사실을 유포하는 행위, 특정인의 실명을 거론하며 특정기관·단체·부서를 비난·비방하거나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글, 욕설 등 불건전한 글, 상업성 광고 글이나, 동일한 내용의 글을 반복해서 올리는 글 등은 익산시 인터넷 홈페이지 운영 활성화 조례에 따라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 최근 증가하는 홈페이지 해킹에 대비하고자 본문 또는 첨부글에 특수문자 포함시 게시가 차단됩니다,특수문자 예) ;: " ´ < > ]* = 등입니다.
  • 민원글 내용에 개인정보를 넣었을 시 글이 차단됩니다.
공개여부
공개
제목
주차단속 설치건
글번호
28109
 
 
 
 
작성자
***
작성일
2019-06-17
조회수
207
처리상태
답변처리중
 
 
 
 
답변부서
교통행정과      

주민들이 서명까지 해서 예산까지 받아 놓으셨다면서 땅만 파놓고 지금 설치를 자꾸 미루는 이유가 뭔지 궁금합니다

몇일전아파트 입구 들어오는데 코너에 주정차된 차량 때문에 애들을 태우고 있던 차량이 사고 날뻔했습니다. 만약 거기서 사고가 났으면 책임지실 의향이 있으신거겠죠??

말은 번지르하게 6월말에 끝낸다고 해놓으시고 땅만 파고 계시면 주민들은 그냥 사고 나면 자비로 사고 처리해야합니까?? 주민들이 거기에 주정차가 위험해서 3년간 민원을 넣었고 서명까지 받아 시청에 넣었는데 왜 지금 예산까지 받고 분명 6월말까지 해주신다고 약속해놓으시고 이렇게 나 몰라라하시는지 이해가 안갑니다.

조속히 공사 진행해주시고 그때 오셔서 약속하셨던 말들 꼭 지켜주세요. 약속을 못 지킬꺼 같으면 말을 하지를 마시지 직접 만났을때는 다 수용해준다고 하셔놓고 이제와서 왜  이렇게 뎌디게 진행하시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빠른 공무 수행 부탁드립니다. 저는 익산시민의 한사람으로써 누차 말씀드리지만 주민들의안전과 아이들의 안전에 대해 말씀드리는겁니다.



목록 수정 삭제


답변 글

주차단속 설치건

답변부서
교통행정과
작성일
2019-06-21
연락처
063-859-5571
담당자
김용권
답변만족도

1. 안녕하십니까? 우리시 홈페이지 시정에 바란다를 통해 제기하신 민원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2. 답변은 현장에서 설명드린 것으로 대체 하도록 하겠습니다.

3. 답변내용에 대한 추가 문의사항 있으시면 익산시청 교통행정과 김용권(☎859-5571) 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만족도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