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토갤러리

home홈 > 주민자치센터 > 포토갤러리

동산동 주민자치위원 및 직원, 그리고 주민들이 환경정화에 한마음 한뜻

작성자
동산동
작성일
15.06.02
조회수
620

동산동 유천(대간선수로)변 환경정화 활동 사진.jpg (6411 kb) 전용뷰어

“ 동산동 직원과 주민들 환경정화에 한마음 한뜻 ”
- 동산동 직원과 주민자치위원회 환경 정화 -

동산동 주민센터 직원과 주민자치위원들이 봄을 맞아 환경정화활동에 앞장서며 이웃과 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동산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병래)는 21일 새벽 5시 30분부터 동산동주민센터 직원 등 30여명이 주민들의 산책로인 유천생태습지공원 진입로를 돌며 대간선수로변에 불법광고물을 제거하고 폐스티로폼 등 겨우내 묵었던 생활 쓰레기를 집중적으로 거둬들였다.

특히, 지난 3월 환경정화활동에 이어 두 번째로 한마음 한뜻으로 열성을 다해 봉사하는 주민자치위원들의 모습은 깨끗한 동산동 조성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열기를 가늠케 했다. 이들은 정화활동과 함께 저탄소 녹색 생활 실천 및 환경보호캠페인으로 봉사활동을 마무리했다.

박병래 주민자치위원장은 “오늘 환경정화활동을 통해 주민들의 산책로가 더욱 깨끗해져 참 보람찼다”며 참여 소감을 전했다.

동산동 관계자는 “바쁜 가운데 이른 새벽부터 새봄맞이 환경정화활동에 참여해 준 직원과 주민자치위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서로 협력하여 동산동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한편 동산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올해 9월에도 클린데이(clean day)를 정하고 지속적인 환경 정화활동을 계획하고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동산동 주민자치위원 및 직원, 그리고 주민들이  환경정화에 한마음 한뜻 1

< 이전글
찾아가는 치안설명회 개최
> 다음글
동산동 에어로빅팀 공연 현황

목록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