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본문 바로가기

시정에바란다

홈 > 시민과의소통 > 시정에바란다

  • 시정에 바란다게시판은 여러분들의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하여 확인되지 않은 사실을 유포하는 행위, 특정인의 실명을 거론하며 특정기관·단체·부서를 비난·비방하거나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글, 욕설 등 불건전한 글, 상업성 광고 글이나, 동일한 내용의 글을 반복해서 올리는 글 등은 익산시 인터넷 홈페이지 운영 활성화 조례에 따라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 최근 증가하는 홈페이지 해킹에 대비하고자 본문 또는 첨부글에 특수문자 포함시 게시가 차단됩니다,특수문자 예) ;: " ´ < > ]* = 등입니다.
  • 민원글 내용에 개인정보를 넣었을 시 글이 차단됩니다.
공개여부
공개
제목
원팔봉사거리에서 선화로 차선 도색요청합니다.
글번호
37549
 
 
 
 
작성자
***
작성일
2024-03-27
조회수
124
처리상태
답변처리중
 
 
 
 
답변부서
교통행정과      

안녕하세요?

익산문화체육관센터을 이용하는 시민입니다

저녁에 해가 지고 나면

원팔봉사거리에서 어양동으로 가는 선화로 도로에 차선이 너무 너무 안보입니다

비가 오는 저녁에는 중앙선도 잘 안보이는 지경이어서 사고 날까 너무 겁이 납니다

원팔봉사거리에서 체육센터 방면과 공단쪽 방면은 마주하는 도로 위치가 약간 어긋나 있어서 더 위험합니다

야간 운전시 자동차의 전조등이 비춰지면 도로 차선의 흰색이 빛에 반사되어 더 선명하게 보여야 하는 것 아닐까요?

전혀 보이지 않고 가로등이 있으나 빛이 약해서 차선을 보는데 도움이 안 됩니다

저뿐만이 아닌 그 길을 이용하는 시민 누구나 안전할 수 있도록 차선 도색을 다시 해 주세요.

장마철이 되어 더 무섭기전에 해주세요



첨부파일익산시선화로차선도색요청지점.pdf (149 kb) 전용뷰어

목록 수정 삭제


답변 글

노후차선 도색

답변부서
교통행정과
작성일
2024-04-25
연락처
담당자
답변만족도

1. 항상 시정 발전에 협조해 주심을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사항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드리겠습니다.

2. 민원인께서 요청하신 사항은 노후차선 도색 정비로 판단됩니다.

3. 구간 노후차선 도색이 올해 상반기 계획중임을 안내드리며, 조속한 시일 내에 사업 추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4.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익산시청 교통행정과 임수열 주무관(859-5566)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변 만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