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홈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거주불명등록 이의신청 심사결과 통보서 반송에 따른 공시송달 공고

작성자
동산동
작성일
21.07.27
조회수
408

거주불명등록이의신청심사결과통지서반송에따른공시송달공고문.hwp (42 kb) 전용뷰어

아래의 고시공고를 [홈페이지][게시판]에 게재 하고자 합니다.

1. 주민등록법 제21, 동법 대통령령 제33조에 의거 거주불명등록 이의신청 심사결과 통보서를 등기우편으로 송달하였으나, 우편물이 반송되어 송달이 불가함에 따라

2. 행정절차법 제14(송달) 4항에 의거 아래와 같이 [홈페이지][게시판]에 게재 공시송달 공고하고자 합니다.

 

                        - 아                    래 -

. 공고기간 :  2021. 07. 27. 2021. 08. 10. (14일간)

. 공고대상 *

. 공고장소 :  동산동 행정복지센터 홈페이지 및 게시판

. 공고내용 :  거주불명등록 이의신청 심사결과 통보

 

붙임 거주불명등록 이의신청 심사결과 통지서 반송에 따른 공시송달 공고문.  끝.

 

< 이전글
2021년도 상반기 동산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료 수입 및 지출내역..
> 다음글
환경오염행위 신고 포상금 안내

목록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