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홈 > 커뮤니티 > 공지사항

무인민원발급 일시중단 안내

작성자
평화동
작성일
20.11.04
조회수
241

우리시 청사 자가용 전기설비 정밀안전진단에 따라 아래와 같이 무인민원발급 및 행정정보시스템이 중단됨을 알려드리오니, 참고하시어 민원업무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1. 중단일시 : 2020.11.8.(일) 09:00 ~ 13:00

    ※ 작업 진행 상황에 따라 업무 중단 시간이 변동될 수 있음.

   2. 중단사유 : 청사 자가용 전기설비 정밀안전진단

   3. 중단업무

      - 행정업무 : 새올행정, 지방세, 재정, 인사, 건축, 부동산거래관리시스템, 온나라 등

      - 민원업무 : 무인민원발급기, 민원24등 대민서비스.  끝.


< 이전글
제7기(21~22) 전북농업마이스터 대학 신입생 모집(원서 추가 접수) ..
> 다음글
2020년 하반기 주민등록 사실조사 추진 안내

목록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