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민원처리 방식은 남에게 떠넘기기 입니까??
- 작성자
- 이승주
- 작성일
- 2013-10-25
- 조회수
- 248
- 처리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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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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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답변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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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지정
몇주전 함열 시장내 화장실 문제로 시에 민원을 제기 했습니다.
9월 30일까지 일자리 창출과에서 공공근로자를 고용하여 시장내 화장실을 청소하다가 갑자기 중단이 되었습니다.
중단이 된 이후로 화장실은 그대로 방치가 되었고 갈수록 근처에 갈수조차도 없을 정도로 위생상태가 불량이 되가고 있었습니다. 하여 공공시설물을 관리감독하고 있는 시에 수차례 민원을 제기 했습니다. 전화를 통한 민원을 제기 했을때 서로 자기 관할이 아니라며 여러과로 전화만 연결을 해줄뿐 어느 누구도 관심을 가지고 시정을 하려고 하지 않더군요. 그래서 화장실 상태가 어떤지 전자민원을 통해 알렸으나 역시나 돌아온 답은 시장 상인회에 떠넘기기 뿐이었습니다.
겨우 한다는 말이 시장이 청결해야 시민이 많이 찾아오는 만큼 상인회로 하여금, 화장실 청결에 ? 좀더 신경을 써 주실 것을 협조 부탁하겠으니 양지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랍니다.
상인회에 협조을 구하는것는 구하는것고 시민에 불편과 청결은 생각하지도 않습니까???? 어떤게 우선순위 입니까? 시민에 불편과 위생을 제일 먼저 생각해야할 문제 아니가요? 시청에서 협조를 구하는중에도 많은 시민들이 불편과 비 위생적인곳에서 생활한다는것을 왜 생각을 안하십니까??? 공공시설물관리및보수유지는 관할지자체 책임 아닙니까? 그럼에도 불구하고 왜 상인회에 떠넘길려고 하는건지 이유을 모르겠습니다. 상인회에서 화장실 청소를 안하면 시청에서 우선순위로 해결을 하고 상인회에 협조를 구하는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시민들이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조속한 해결 부탁드립니다.
ps:민원을 제기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민원해결은 커녕 책임을 상인회에 떠넘기려 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