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인사말

home홈 > 소개 > 인사말

주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인화동 행정복지센터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 인화동 행정복지센터는 2001년 8월 1일 동기능의 전환으로 인하여 생긴 여유공간을 주민복지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주민자치센터로 새롭게 단장하여 문화복지, 정보습득, 체력단련의 공간으로서 교양강좌를 개설하고 편의시설을 갖추어 놓았습니다.


또한 행정복지센터의 업무 일부가 시청으로 이관 되었습니다만 각종 증명발급, 주민등록업무, 복지업무, 민방위업무, 생활민원업무 등은 계속처리하고 있으며, 그 외의 이관된 업무에 대해서도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시거나 전화로 연락주시면 시청 담당부서로 즉시 통보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이 공간을 통하여 애로사항이나 지역발전을 위한 아낌없는 충고와 고견을 부탁드리며, 동민여러분의 변함없는 애정과 성원을 바랍니다.


주민여러분께서 주민자치센터가 문화복지 공간으로서의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리며, 프로그램 신설을 하거나 혹은 기존 프로그램에 대하여 건의사항이나 의견이 있을 경우 수시로 저희 주민자치센터로 연락주시거나 홈페이지에 글을 남겨주시면 적극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주민 여러분 저희 인화동주민자치센터에서는 문화·취미·정보습득·체력단련의 주민자치 공동의 장소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며 약속드리며, 주민여러분의 무궁한 발전과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익산시 인화동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