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인사말

home홈 > 소개 > 인사말

주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신동 행정복지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 신동은 도시와 농촌이 복합된 전형적인 주거지역으로 인북로와 남북로 그리고 군산으로 연결되는 산업도로 등 원활한 교통망과 번창하고 있는 대학로를 중심으로 형성된 상권 덕분에 젊음의 활기가 넘치는 지역입니다.


우리 신동은 2002. 2. 4일 우리시에서 처음으로 자치센터를 열고 문화.생활체육.정보 등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누구나 부담 없이 여가를 선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주민자치센터에서는 컴퓨터, 탁구교실, 요가, 노래교실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민편의시설을 고루 갖추고 주민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으며 이를 통하여 신바람 나고 행복한 생활이 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주민 여러분 !
주민자치센터의 주인은 바로 주민이며, 주민자치센터의 모든 시설은 주민의 소중한 재산으로 마련된 것이기에 모든 시설을 소중하게 이용하고 프로그램 운영에도 적극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주민자치센터를 통하여 이웃간 훈훈한 정을 나누는 행복하고 아름다운 동네를 만드는데 모두 함께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우리 지역실정에 맞는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주민 누구나 편안한 마음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익산시 신동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