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년 역사 고도 익산에서 백제의 숨결을 느껴보세요.
Welcome to IKSAN-si Culture Tour
학교명 | 전화번호 | 홈페이지 |
---|---|---|
삼기중 | 858-7911 | http://www.samgi.ms.kr/ |
성당중 | 862-0516 | http://www.seongdang.ms.kr/ |
여산중 | 836-5144 | http://www.yeosan.ms.kr/ |
왕궁중 | 832-4049 | http://www.wg.ms.kr/ |
용안중 | 862-7766 | http://www.yongan.ms.kr/ |
웅포중 | 862-6078 | http://www.ungpo.ms.kr/ |
이리남중 | 841-6924 | http://www.irinam.ms.kr/ |
이리동중 | 855-3164 | http://www.iridong.ms.kr/ |
이리북중 | 837-0227 | http://www.iribuk.ms.kr/ |
이리영등중 | 831-0457 | http://www.iri-yd.ms.kr/ |
익산부송중 | 838-0569 | http://www.busong.ms.kr/ |
익산부천중 | 839-9151 | http://www.jb-buchon.ms.kr/ |
익산어양중 | 834-4636 | http://www.eoyang.ms.kr/ |
익산지원중 | 841-6364 | http://www.jiwon.ms.kr/ |
함라중 | 856-8975 | http://www.hamra.ms.kr/ |
함열중 | 861-6542 | http://www.hamyeol.ms.kr/ |
남성중 | 841-3818 | http://www.jb-namsung.ms.kr/ |
원광여중 | 855-1143 | http://www.wongwang.ms.kr/ |
원광중 | 832-6617 | http://www.wonkwang.ms.kr/ |
남성여중 | 841-3825 | http://namsung-g.ms.kr/ |
이리중 | 841-5915 | http://www.irijung.ms.kr/ |
이일여중 | 858-1500 | http://www.i-il.ms.kr/zbxe/ |
익산중 | 836-6011 | http://www.iksan.ms.kr/ |
진경여중 | 856-4476 | http://jinkyeong.ms.kr/ |
함열여중 | 861-0612 | http://www.hamyol60.ms.kr/ |
황등중 | 856-4853 | http://www.hdms.ms.kr/ |
전북기계공고 | 840-5311 | http://cmt.or.kr/ |
여산고 | 836-5145 | http://www.jb-yosan.hs.kr/ |
이리고 | 851-1802 | http://www.iri.hs.kr/ |
이리공고 | 858-3713 | http://www.jb-it.hs.kr/ |
이리여고 | 841-3994 | http://www.irigh.hs.kr/ |
전북과학고 | 836-7771 | http://www.ejbs.hs.kr/ |
함열고 | 862-1531 | http://www.hamyol.hs.kr/ |
남성고 | 841-3813 | http://www.namsung.hs.kr/ |
성일고 | 856-4854 | http://seongil.hs.kr/ |
원광고 | 832-6612 | http://www.wonkwang.hs.kr/ |
원광여고 | 855-1146 | http://wonkwang-gh.hs.kr/ |
원광정보예술고 | 850-0002 | http://wia.hs.kr/ |
이리남성여고 | 841-3821 | http://namsungg.hs.kr/ |
이일여고 | 855-1516 | http://www.21.hs.kr/ |
익산고 | 836-6012 | http://www.iksan.hs.kr/ |
전북제일고 | 857-5230 | http://jbjeil.hs.kr/ |
진경여고 | 856-6032 | http://www.jingyeong.hs.kr/ |
함열여고 | 861-1078 | http://www.hygchs.hs.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