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본문 바로가기

보석박물관

홈 > 테마여행 > 익산 100배 즐기기 > 보석박물관

보석박물관

* 테마안내
일상 속에서는 쉽게 볼수 없었던 진귀한 보석이 있는, 익산주얼팰리스와 익산보석박물관 테마여행

보석박물관

익산 주얼팰리스

보석의 도시 익산에서 만나는 국내 최대규모의 귀금속판매센터 주얼팰리스 현대적인 감각의 디자인과 장인의 손길로 만든 보석작품을 만나보자 주얼팰리스는 우리나라 최대규모의 귀금속보석판매센터이다. 단일규모로는 최대라고 하는데, 지난 2010년 9월에 개관하여 현재 1층과 2층 에 80여개 매장이 운영중이다. 각 매장은 높은 경쟁룰속에 선정된 유럽, 중동국가 등 해외수출업체와 익산 귀금속가공단지의 공장직영업체, 국내유명업체 등 현대적인 감각의 보석디자인과 장인의 솜씨로 빚어낸 주얼리 작품들을 판매전시하고 있다.

1층 로비에는 보석꽃과 순금전시품들을 전시하고 있다. 꽃, 잎사귀, 꽃병까지 백수정과 다이아몬드로 만든 보석꽃이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익산의 상징 미륵사지석탑 순금전시품도 눈길을 끄는데, 사리장엄도 함께 전시되어 있다. 전통방식으로 제작된 순금작품들은 숙련된 장인들과 전문가들의 노력이 담긴 작품이다. 제작과정도 함께 소개하고 있어 그 노력과 땀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보석박물관

한 자리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보석제품들

주얼팰리스는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신부를 위한 고급예물에서부터 세련된 액세서리, 관람객을 위한 기념품까지 다양한 연령과 목적에 맞는 주얼리 제품을 한곳에서 만나볼수 있는데, 특히 2층에는 해외유명브랜드 페라가모, 구찌, 펜디 등 이탈리아, 프랑스 명품브랜드를 취급하는 명품관을 유치해 차별화된 고품격 매장으로 운영할 계획이다.주얼팰리스에는 1층에는 45개의 주얼리 매장이, 2층에는 주얼리, 악세서리매장 30곳과 명품시계, 명품관 등이 운영되고 있어 다양한 제품들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얼팰리스에서는 다양한 보석들과 보석테라피도 체험할 수 있는데, 캐릭터 속 보석들의 모습에 아이들도 덩달아 신이 났다. 보석테라피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체험코너는 관람객들로 북적인다.

보석박물관

보석박물관

주얼팰리스와 함께 위치한 익산보석박물관은 다양한 보석작품들을 전시하고 있는데, 보석산업을 한눈에 보여주는 역동의 장부터, 보석탑 등을 전시하는 아트 갤러리까지 테마별 다양한 작품들을 만날수 있다. 특히 이번 기획전시실에서는 디자이너들의 주얼리 작품들을 전시하고 있는데, 'Best of Best Jewelry' 라는 주제아래 현대 최고 수준의 보석디자인을 만날수 있다. 봄빛만큼이나 반짝거리는 보석들을 보고 있으니 더욱 마음이 설레인다. 이번 주말에는 아이들과 함께 진귀한 보석이 있는 익산보석박물관에 다녀오시는건 어떨까? 남녀노소 모두가 반짝이는 보석에 매료되는 익산보석박물관에 꼭 한번 다녀와보자.

만족도조사

정보관리

  • 담당부서 : 문화관광산업과
  • 담당자 :
  • 전화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