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하여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행위, 상업성 광고 글이나, 동일한 내용의 글을 반복해서 올리는 글 등은 관련 조례에 근거하여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게시판 작성 내용으로 인한 법적 문제 발생시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저는 군익로 15길 청소하시는 전씨아저씨를 칭찬하고 싶습니다

  • 작성자 김**
  • 작성일 2026-01-21
  • 조회수7

저는 군익로 15길 살고있는 익산 시민입니다.

익산시 청소미화원 일하는 분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저희 집은 여름만 되면 침수가 되는 가정집&영업집입니다.

침수사 될때마다 저희 집 앞을 청소해주신 청소부 아저씨께서 늘 자기 일처럼 도와주셨습니다.

익산시에도 도움을 부탁드렸지만.... 침수을 인지했고 아시면서도 한번도 복구에 도와주신 적이 없었습니다.

오로지 나이드시 부모님과 학교다니는 어린아이들 손으로 복구 해왔습니다

3년전부터 집앞을 청소하시는 미화원아저씨께서 여기 저기 도움을 청해주시고

아저씨께서 본인 집일인 것처럼 저희를 도와주셨습니다.

쓰레기도 무거운짐도 같이 들어주시고 시원한 물도 가져도 주시고 힘내라는 위로도 해주시고 집앞을 깨끗이 정리도 해 주시고 청소도 도와주시며 매일 같이 동네 어른들과 아이들 등교길에 반려동물까지 항상 밝게 인사해 주시고 직업정신이  추출하신 것처럼 길거리에 거리마다 말도 안 되게  빛이 납니다 

그렇게 저희 3년을 저희 동네에 히어로처럼 존재였습니다

차량 절도범도 잡으시고 잊어버린 물건을 찾아주신적도 나이많은 할머니 강아지도 찾아 주시고 본인 사비로 목줄 교체해주시고 

동네 미담 미담이 많이있습니다. 이런 선행이 자연스럽게 묻히는것도 저는 속쌍합니다

작은 관심조차 없는 이 세상에 군익로 15길에 살고있는 주민을 하나하나 알아보시고 아셨기에 관심으로 여기 살고있는 사람들에게 행복을 주셨습니다.

이런분께서 다른곳으로 이동을 해야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감사인사를 꼭 하고 싶었습니다.

전씨 아저씨 감사합니다.

늘 누구나 다 할수 있는 일이라고 말씀하셨는데

그 누구나는 지금 시대에는 없다란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고마웠습니다

꼭 칭찬 꼭 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첨부파일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