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익산시 송년특별공연 - 말로&박주원 / JK김동욱

  • 담당부서 문화관광과
  • 작성일2012-11-30
  • 조회수827
  • 행사구분

  • 행사기간

    2012-12-13 ~ 2012-12-14

  • 장소

전단지A4양면(송년특별기획공연_2종-앞면)121127.jpg

 

말로&박주원, JK김동욱 송년특별콘서트 




12. 13(목) ~14(금) 저녁 7시 30분, 익산솜리문화예술회관




익산시는 대체 불가능한 뮤지션 ‘박주원(기타리스트)’과 ‘말로(재즈싱어)’의 합동콘서트(13일) 그리고 나가수, 오페라스타를 통해 존재감을 드러낸 ‘JK김동욱’의 콘서트(14일)를 송년특별기획공연으로 12월 13(목) ~ 14(금) 양일간 익산솜리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한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의 시민들에게 감성을 충전하는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도록 마련되었으며, 1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할 수 있도록 뮤지션 선정과 공연구성에 특별히 공을 들여 준비되었다고 한다.  




첫날 공연에서는 격정과 우수에 가득 찬 선율과 함께 숨쉴 틈 없이 몰아치는 박주원의 속주가 듣는 이를 압도하는 ‘슬픔의 피에스타’, 박주원 첫 캐롤 앨범 <집시 크리스마스>의 타이틀곡 등 한국 유일의 집시기타리스트인 박주원의 기타실력을 유감없이 보여주는 곡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박주원의 기타위에 말로의 화려한 스캣(의미없는 음절을 이어 자유롭게 노래하는 것)조화 그리고 ‘신라의 달밤’, ‘황성옛터’ 등 널리 알려진 곡을 독특한 분위기의 재즈스타일로 편곡한 말로의 곡 등이 준비되어 더욱 풍성한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둘째 날 공연에서는 JK김동욱의 대표곡 「미련한사랑」 , 「조율」 등의 대표곡과 R&B와 소울 스타일로 대중가요 등 다양한 음악장르를 소화는 특별한 공연이 준비된다.


“JK김동욱 with ZEBRA”라는 타이틀의 이번 공연은 JK김동욱과 '유정균'(콘트라베이스) 클래식 작,편곡가 '진한서'(피아노) 그리고 스페셜객원 배선용(트럼펫)으로 구성된 재즈 프로젝트 트리오 'ZEBRA'가 함께 무대를 꾸미며, 트럼팻 솔로 「Nonverbal」, 아노 솔로 「난 행복해」, 콘트라베이스 솔로 「낙엽톡톡톡」등 멤버들 각자의 대도 만나볼 수 있다. 이들은 악기구성이 많고 복잡한 자극적인 음악을 탈피해 절제의 아름다움과 밀도 높은 음악세계를 보여줄 계획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시민들에게 드리는 송년 음악 선물이니 만큼 그에 걸맞게 공연료를 R석 7천원, S석 5천원 수준으로 책정하여 공연장 문턱을 낮추었으며, 이번 공연이 어느 때보다 집중력 있는 생생한 라이브 무대가 될 수 있도록 음향과 무대연출에 각별히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다고 공연담당자는 전했다. 




이번 공연의 관람료는 R석(1층) 7,000원, S석(2층) 5,000원이며, 티켓은 인터넷(익산넷 www.iksan.net) 또는 전화(익산넷 838-6078)로 예매가 가능하다.(1인 4매 한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