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민원과 > 종합민원과소식
홈 > 익산소개 > 시청안내 > 부서소개 > 종합민원과 > 종합민원과소식
종합민원과 팩스번호 : 063-859-5071
1. 운영개요
⇒ 운영기간 : 2012년 상반기
⇒ 평가대상 : 3일이상 단순·복합민원중 완결민원으로 1,000건 무작위 추출
⇒ 협조부서 : 익산시 민원 콜센터
⇒ 평가항목 : 3개 항목(친절도, 신속도, 만족도)
2. 평가결과
⇒ 상반기 유기민원 접수 건 : 6,700여건 중
⇒ 평가응답자 : 1,000건중 488명 응답
⇒ 평가결과
- 친절도 : 91%, - 신속도 : 89%, - 만족도 : 91%
※ 전체적인 만족도 91%로 매우 만족하는 높은점수 받아으며, 매월 전월분 유기민원 전체에 대하여
처리상황 점검확인과 지연처리건에 대한 원인을 분석하여 민원처리기간단축에도 더 한층 노력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