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궁면착한가게13·14·15호점탄생.hwp (36 kb)
왕궁면 착한가게 13·14·15호점 탄생
익산시(시장 정헌율) 왕궁면에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의 손길이 잇따르고 있어 지역사회에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왕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춘명, 김만선)는 26일 행정복지센터에서 착한가게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현판전달식의 주인공은 ▶성수주유소(대표 이성수) ▶왕궁온천회관(대표 김정자) ▶큰빛재가복지회(대표 문선식)이다.
착한가게 13호점 성수주유소 이성수 대표는“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와 도움이 됐으면 하는 뜻에서 흔쾌히 참여했다”며“꾸준한 기부와 봉사참여로 이웃과 더불어 함께하는 착한가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착한가게 14호점 왕궁온천회관 김정자 대표는“가게운영으로 인한 수익을 지역 어려운 이웃에게 나눌 수 있어 기쁜 마음에 참여했다”며“착한가게라는 명성에 걸맞은 식당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착한가게 15호점 큰빛재가복지회 문선식 대표는“왕궁면의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착한가게에 가입해 나눔 참여를 결심했다”며“나눔에 참여한 기쁨을 더 많은 이들이 알 수 있도록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착한가게 3곳의 연이은 탄생으로 왕궁면 착한가게가 15곳으로 늘었으며 착한가정 6곳, 1인1계좌는 79명이 참여해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고 있다.
왕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 같은 꾸준한 후원으로 모인 CMS 정기기부 모금액으로 지역주민들을 위한 맞춤형 특화사업을 추진해 나가고 있다.
익산시
Copyright by IKSAN-CITY. All right reserved.